중지방의 습식 추천 부탁드려요

몽총개
2024-02-05

과거 췌장염에 걸린 적이 있어서
고지방 사료/간식은 피해서 주라고 하시는데요

한 끼는 습식으로 먹이고 싶어서요

성분 좋은 중/ 저지방 습식 추천해주세요~~

댓글 7조회수 1,075

먹거리 베스트

더보기

먹거리

덴탈껌 추천부탁드려요! 아가들 잘 먹는 기호성 좋은 덴탈껌 있으실까요?!

댓글 15조회수 1k

먹거리

굿씨+벨칸도스몰브리드 기호성 굿👍굿👍 크림이가 지금 로얄캐닌 미니 인도어 먹이구 있는데 눈물도 터지기도 하구 변💩상태도 푸석푸석 윤기가 덜 나기도 하구 귀👂도 긁기두 하고 눈👀도 많이 긁구했었어서 이번에 사료를 바꿔볼까 싶어서 굿씨랑 벨칸도 스몰브리드,벨칸도 마스터크래프트 오리 이렇게 하나씩 주문해서 배송 오자마자 뜯뜯!! 하루이틀 정도는 기호성 테스트 한다고 로얄퍼피,굿씨,벨칸도스몰브리드 위치 다르게 해서 줬었거든요! 첫쨋날도 둘쨋날도 벨칸도 스몰브리드를 먼저 먹더라구요ㅋㅋ근데 신랑이 멍냥마켓에서 굿씨랑 벨칸도스몰브리드 봤는데 굿씨가 더 좋아 보였는지 굿씨 먹이자고 해서 어제 저녁이랑 오늘 아침,낮엔 노즈워크에 로얄퍼피랑 굿씨랑 섞어서 줬는데 굿씨만 쏙쏙 빼 먹더 라구요ㅋ⫬ㅋ⫬ㅋ⫬ㅋ⫬로얄퍼피 먹었을땐 너무 급하게 먹고 사료토도 많이 했었는데 굿씨는 로얄퍼피보다 알맹이가 좀 더 커서인지 한알한알 잘 씹어서 먹더라구요!!! 벨칸도마스터크래프트는 알 자체가 커서 한알 먹는 시간이 2분~3분정도 걸려서 이건 간식으루 주려구 해요ㅎㅎ 스몰브리드도 너무 좋아하는데 벨칸도를 먹이려 했더니 신랑이 굿씨를 택했네요...ㅎ 스몰브리드두 간식 겸 중간중간 줄까해요!!! 그래도 셋다 기호성은 좋은지 잘먹어서 너무 이쁘네요ㅎㅎ 참!굿씨!하루만에 눈물이 잡히나요?! 더 먹여봐야 알겠지만 오늘 보니깐 매일같이 젖어있던 콧등이 오늘은 젖어있지가 않네요ㅎㅎ 어제 배송온거라 아직 샘플량이 남아있지만 요번주에 계속 섞어서 줘보고 잘 먹는다 싶으면 굿씨로 넘어갈까 합니당ㅎㅎ제발 잘 먹어주길ㅠㅠ바래봅니당;)

댓글 17조회수 1k

먹거리

사료와 시저 섞어서 9개월된 비숑인데요 편식이 너무 심해서ㅠ 사료와 시저 1/4 나눠서 섞어서 먹이고 있는데 괜찮을지 모르겠네요 앞으론 계속 이렇게 먹여야겠죠?ㅠ

댓글 1조회수 687

먹거리

강아지 자두! 🍒 항상 여름때마다 자두를 먹고싶었는데 남자친구는 자두를 싫어해서 늘 안먹었어요 올해는 푸덕이도 있으니 자두를 사봤어요 😎 혼자 먹으면 이상하게 맛 없어지는 느낌… 뭔지 아시죠😞 푸덕이는 과일을 다 잘 먹어서 자두 급여방법 쳐보고 껍질 벗겨서 살짝만 줘봤는데 징짜 잘먹더라구요 ㅋㅋㅋ 귀욥… 여름과일은 역시 자두! 푸덕이 덕에 저도 오랜만에 자두를 먹네요 꺄하😋😋

댓글 11조회수 1.1k

먹거리

포인트랩스 이벤트 보리도 포인트랩스 구매인증 이벤트에 참여해 봅니당~^ 면역에 도움이 된다고 하니 하루에 하나씩 먹이고 있는데 뭐 꺼내고 있으면 완전 달려듭니다~~~🤣🤣🤣 기다려가 잘 안 됨.. 제발.. 기다려라~보리야😂 인스타는 따로 하질 않아 커뮤에 올려봅니다. 사진 많이 올릴 수 없어 아쉽~^^;

댓글 2조회수 1k

커뮤니티 베스트

더보기

육아Q&A

애기 머리 부딪힘ㅠㅠㅠㅠㅠ 안녕하세요 ㅠㅠ 아기가 터그놀이중 미끄러지면서 머리를 바닥에 쎄게 부딪혔어료ㅠㅠㅠㅠㅠㅠㅠ부딪히면서 깨깽고리고 그 자리를 몇번 빙글빙글 돌더니 시간이 약간 지난 후 평소와 행동은 동일하긴합니다 ㅠㅠㅜㅜㅠㅠㅠㅜㅜㅜㅜㅜㅜㅠㅠ근데 아직 어리고 약간 머리를 부딪혀서 걱정이되서요ㅠㅠㅠㅠㅠㅠ 계속 관찰 후 이상행동이 발견되면 즉시 병원으로 가긴할껀데 몇일동안 지켜본 후 평소랑 동일하면 괜찮은거겠죠?… 아직 접종 1차밖에 안한아이라 2차접종때 선생님께 물어보긴할려구요 ㅠㅠㅠㅠㅠㅠ

댓글 9조회수 508

육아Q&A

말티푸 이갈이 입질 저희집 막둥이가 5개월? 그 쯤 되었는데, 이갈이를 하더라고요. 원래 장난으로 아기 때 ‘앙, 앙’ 하고 손을 살짝씩 물었거든요. 근데 습관이 됐나, 지금도 이갈이를 하는 데 장난 아니게 손, 발, 옷, 양말 다 깨물더라고요. 터그놀이, 공놀이, 노즈워크도 다 했는데 버릇이 안 고쳐지더라고요. 멍냥식구들, 피드백 좀 남겨주세요!

댓글 9조회수 510

육아Q&A

강아지가 양파를 먹었어요 강아지가 떨어뜨린 양파조림?뭐 아무튼 그런거를 한조각 먹었는데 괜찮겠죠...?ㅠㅠ 사진에 올라와있는 크기 입니다ㅠㅠ

댓글 9조회수 530

행사/장소

나만의 농꾸 만들기... 이런게 있어요. 과자상자에 나만의사진을 넣고 커스텀 굿즈 만들기.. 강아지 고양이 사진도 되고, 애기들 사진도 되고.. 좋아하시는 분들 있을까용?..☺️ 신청기간: 7.18~7.23 구매주소: 농심몰에서 구매가능 ➡️ https://m.nongshimmall.com/product/list.html?cate_no=90&utm_source=share&utm_medium=social&utm_campaign=product_share&utm_content=link-

댓글 7조회수 524

육아Q&A

강아지 배변 강아지가 배변을 잘 가리다가 갑자기 침대에 오줌을 쌌는데 이유가 무엇일까요 ㅠㅠㅠ 스트레스를 많이 받은 걸까욤,,

댓글 2조회수 527

먹거리 다른 글

먹거리

플래티넘 12개 팩 가격 괜챦네요. 플래티넘 습식이 괜챦아보이기는 하지만 90g팩당 4,900원이라는 높은 가격(kcal당 단가로 따지면 30~34원 꼴로 습식 중 최고가 라인에 속합니다. 이 정도 열량금액대에 속하는 제품은 스텔라앤츄이스 케이지프리 스튜나 지위픽 사슴, 테라카니스 정도일거에요) 때문에 진입장벽이 좀 높다는 단점이 있었는데 12개 팩 단위로 구매하는 경우 39,900원으로 팩당 3,325원 - 열량단가로는 20~23.5원/kcal라는 제법 괜챦은 가격대로 내려왔네요. (이 정도면 가성비 습식인 디키 파테와 비슷한 정도에요.) 소개글에도 언급했다시피 수분이 적고 열량이 높다는 점을 감안하면 3kg대 강아지들은 하루 한 팩 정도면 될 것 같으니 빨리 먹고 정리하기에는 괜챦은 상품구성이 될 것 같습니다. 다만, 몇가지 맛을 섞어서 구매하지는 못하는 단점이 있기는 하네요. ^^;; 아니면 관심 있으신 분들은 주위에 몇 분과 함께 공구를 하셔도 괜챦을 것 같습니다. 음... 저는 고민 중입니다. 이베리코와 칠면조를 구매할까 오리와 칠면조를 구매할까~ (열량단가는 오리와 칠면조가 좀 더 싸네요. 가장 열량단가가 낮은 제품은 장금양은 못먹는 닭고기...그런데 소포장이라서 별 의미는 없어보여요. ^^;;) 둘 다 사볼까요??? ㅎㅎㅎ

댓글 0조회수 0
숏다리장금이숏다리장금이
카루 데일리디쉬요~
2024-02-05
좋아요 1
몽총개몽총개
감사합니다~ 혹시 오픈팜 스튜 치킨은 어떤가요? 이건 고지방인가요?
2024-02-05
좋아요 0
숏다리장금이숏다리장금이
@몽총개고단백 고지방이에요
2024-02-05
좋아요 1
몽총개몽총개
@숏다리장금이늦은 시간에 답변주셔서 감사합니다 많이 샀는데 큰일이네요ㅠㅠ 건사료 몬지를 사볼까하는데 검색해보면 1~7살 미만으로 나오더라구요 저희 강아지는 8살인데 안 먹이는게 나은가요?
2024-02-05
좋아요 0
숏다리장금이숏다리장금이
어덜트와 시니어 사료의 차이는 크지 않아요. 그냥 급여하셔도 됩니다. 오픈팜 습식의 경우는 가급적 병원과 상의를 해 보신 후 급여여부를 결정하실 것을 권해드립니다.
2024-02-05
좋아요 1
몽총개몽총개
감사합니다 좋은 밤 되세요^^
2024-02-05
좋아요 0
1168토끼1168토끼
췌장질환엔 다이어트용이 좋아요 아님 저칼로리사료요
2024-03-03
좋아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