털모색

토리왕자🤴🐶
2024-01-31

털모색은 언제 까지 변하나요?

댓글 4조회수 689

자유게시판 베스트

더보기

자유게시판

진쯔.. 너무 덥네요 오늘도 늦게 일어나서 새벽에 못가고 밤되면 나가야게써요ㅜㅜㅜㅜ 에어컨 빵빵하게 튼 집이 쵝오..

댓글 16조회수 85

자유게시판

둣모닝 아아이아ㅏㅇ 굿모닝하기싫어... 더자고 싶어어... 감사합니다인가 드라마 보고 갑자기 존윅 액션땽겻서 존윅보다가 잠시잠깐 늦게 잤는데 아무래도 1시간 반도 안잔고 겉음... 더 자야하는데... 이미.굿모닝을 외쳐버린 나 ㅜㅜ 다들 잘거운하루보내시길...

댓글 41조회수 151

자유게시판

시작할게여 선착순 7명123번중 골라주세여

댓글 20조회수 218

자유게시판

퀴즈배틀 콩이 3점 맞았슈 엉엉엉

댓글 15조회수 203

자유게시판

굿나잇~~~ Good night! 굿밤~~~

댓글 15조회수 192

커뮤니티 베스트

더보기

자유게시판

진쯔.. 너무 덥네요 오늘도 늦게 일어나서 새벽에 못가고 밤되면 나가야게써요ㅜㅜㅜㅜ 에어컨 빵빵하게 튼 집이 쵝오..

댓글 16조회수 85

펫테크 소식

[멍냥펀드] 콘텐츠 맛집 #93 🐷 펀드 나눔 누적금액 : 4,034,100원 멍냥펀드 데일리 #93 💌💌💌💌💌💌💌💌💌💌💌💌💌💌💌💌💌 오늘의 미션 홈 > [멍냥보감 꿀팁 매거진]에서 유익한 콘텐츠 하나를 캡쳐하여 댓글로 알려주세요~ 보고 보감이언니가 힘내볼게용 호호 💰💰💰💰💰💰💰💰💰💰💰💰💰💰💰💰💰 오늘의 머니는? 200원 / 당첨자 400명 보감이언니 계정 구독 또는 [멍냥펀드] 키워드 알림 설정으로 가장 먼저 빠르게 참여해 보세요🔔

댓글 35조회수 406

육아Q&A

강아지 토 강아지가 갑자기 토를 했어요 ㅠ 사진 있습니다 ㅠ 어디 아픈건 아니겠죠..? 별로 많이 먹은것도 없고 갑자기 토해서 걱정됩니다 ㅠ

댓글 21조회수 331

자유게시판

둣모닝 아아이아ㅏㅇ 굿모닝하기싫어... 더자고 싶어어... 감사합니다인가 드라마 보고 갑자기 존윅 액션땽겻서 존윅보다가 잠시잠깐 늦게 잤는데 아무래도 1시간 반도 안잔고 겉음... 더 자야하는데... 이미.굿모닝을 외쳐버린 나 ㅜㅜ 다들 잘거운하루보내시길...

댓글 41조회수 151

육아Q&A

미니비숑 3개월 강아지 배에 주황색 점들 3개월된 미니 비숑 키우는데 배 긁어주다가 봤는데 저런 게 있더라구요..? 여자아이고, 혹시 저게 피부병 같은 건 아니겠죠? 위치는 거시기 바로 위에요

댓글 2조회수 502

자유게시판 다른 글

자유게시판

프로플랜 체험단 같이 신청해봐요!! 안녕하세요 ㅎ.ㅎ 요즘 사료는 쳐다보지도 않고 고구마만 찾는 우리집 두부… 그래서 두부 사료 이것 저것 찾아보고 있는데요. 프로플랜 체험단 모집한다길래 여기에도 공유해요! 신청만 해도 30% 할인 쿠폰 준다고 하니 ㅠㅠ 두부네는 그냥 떨어져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한다 생각하고 지원해보려구요 ㅎㅎ 두부는 13살 노령견인데 알러지도 조금 있는 편이라..! 프로플랜 어덜트랑 센서티브 스킨 앤 스터먹 중에 고민 중인데 스킨 앤 스터먹 쪽으로 마음이 기울고있어용 ㅋㅋㅋ 아래에 체험단 신청 링크도 첨부해요! 2월 12일까지라네요 😊 같이 참여해봐요!! https://purinapetcare.co.kr/proplanmeal/eventDetail.php?idx=10 그리고 들어오신 김에 다들 저희 두부 보시고 남은 일주일도 힘차게 보내세요!! 👍😻

댓글 0조회수 0

자유게시판

프로플랜 체험단 같이 신청해봐오! 안녕하세요 ㅎ.ㅎ 요즘 사료는 쳐다보지도 않고 고구마만 찾는 우리집 두부… 그래서 두부 사료 이것 저것 찾아보고 있는데요. 프로플랜 체험단 모집한다길래 여기에도 공유해요! 신청만 해도 30% 할인 쿠폰 준다고 하니 ㅠㅠ 두부네는 그냥 떨어져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한다 생각하고 지원해보려구요 ㅎㅎ 두부는 13살 노령견인데 알러지도 조금 있는 편이라..! 프로플랜 어덜트랑 센서티브 스킨 앤 스터먹 중에 고민 중인데 스킨 앤 스터먹 쪽으로 마음이 기울고있어용 ㅋㅋㅋ 아래에 체험단 신청 링크도 첨부해요! 2월 12일까지라네요 😊 같이 참여해봐요!! https://purinapetcare.co.kr/proplanmeal/eventDetail.php?idx=10 그리고 들어오신 김에 다들 저희 두부 보시고 남은 일주일도 힘차게 보내세요!! 👍😻

댓글 0조회수 0
쫄보카푸누나쫄보카푸누나
1년정도 생각하시고 3년까지는 변할 수 있다고 생각하시면 편해요~
2024-01-31
좋아요 1
토리왕자🤴🐶토리왕자🤴🐶
아.....감사합니다! 근데 저희 토리 귀색은 하얀색이 되겠죠?
2024-01-31
좋아요 0
쫄보카푸누나쫄보카푸누나
@토리왕자🤴🐶하얀색이 될 수도 있고 다시 크림색으로 돌아올 수도 있고 강아지 속털 한번 확인해 보시면 좋지 않을까 싶네요~ 털색 변화하는 강쥐들 보면 속털로 판별하기도 하더라구요. 그리고 계절에 따라서도 털색 변화한다니 두근두근 하면서 1살까지 잘 지켜봐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2024-02-01
좋아요 1
토리왕자🤴🐶토리왕자🤴🐶
@쫄보카푸누나감사합니다~
2024-02-01
좋아요 0